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함께

놀이터는 언제나 즐거워~

여느 때와 마찬가지로...

 

놀이터에선 항상 즐거운 모습만 볼수 있어 아이와 함께 하기가 참 좋습니다

 

용이, 현이와 놀이터에서....

 

용이는 이제 컷는지 친구들과 없어졌다가...어느새 나타나고.....

 

어른들에게 쉬원해진 그늘과 바람은 아이들에겐 이제 조금은 차가운가 봅니다...

 

아이들과 함께한 놀이터 사진 풀어봅니다...^^

 

 

 

 

쨔잔~~ 동네 친구? 동생의 자전거를 타고~~

 

역시 역광사진은 쉽지 않네요....

 

 

 

 

오빠는 얼마전 새로 구입한 배드민턴 라켓을 점검 중..

 

사실 이 사진 전에 아빠랑 꽤나 쳤네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 딸이라서 그런가요?

 

정말 너무 이쁩니다...

 

6살이 되어 조금씩 말도 안듣고 떼 부리는 시간이 조금은 늘어난것 같지만...

 

아빠 눈에는 너무나도 이쁜 딸 입니다....

 

 

 

 

 

아빠~ 따라와봐~~ 하고 얼른 미끄럼 위로 올라갑니다...

 

오빠가 있어서 그런지...

 

사뭇 사내아이처럼 굴때도 있네요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얼마전 구매했다는 딸기 아이스크림 비눗방울..

 

뭐 딴건 아니고 비눗방울 통이 소프트 아이스크림(딸기) 처럼 생겨서...ㅎㅎ

 

후~우우~ 하고 불어 봅니다....

 

 

 

 

사라졌던 오빠는 어느새 친구와 운동기구에 올라타 있었네요.....

 

잠깐의 시간...아이들과 놀이터에서의 시간은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...^^

 

 

 

즐겁게 보셨으면 아래 손가락 크릭!! 잊지 마세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