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함께

[구스범스]할로윈데이~ 파티~~~

한참 이나 지난 할로윈 데이...

 

구스범스란 책을 읽던 중...

 

관련 홈페이지에서 할로윈 분장을 하고 찍은 사진을 포스팅 하면...

 

당첨자에 한해 초대 받을 수 있다고...

 

몰랐는데....큰 아이와 라빈스의 합작으로 초대권을 받음!!!  WOW!!!!

 

바로 아래 사진으로...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ㅋㅋㅋ...자세히 보면...공연 중 무대에 비춰진 모습을 알수 있을듯....

 

암튼 피흘리는 저 모습과...언젠가 필요 없어 버려버린 저 메두사 모자...ㅋㅋㅋ

 

표정은 또...ㅋㅋㅋ

 

페이스 페인팅도 하고....

 

 

 

어헉...이건 플래쉬를 너무 세게 터트린듯...ㅋㅋㅋ

 

뭐 어때 그냥 추억으로 남기면 될것을....^^

 

 

 

 

사회 보는 유령~~~ 유령이 나타났다~~~

 

 

 

 

팔 자르는 마술~~~

 

이 외에도 많은 마술쇼가~~~~

 

 

 

 

인형극? 이 아닌 뭐라 뭐라 하던데...

 

구스범스 책에 나오는 뭐라 했는데...그새 까먹음,,,,,-_-;;;;

 

 

 

 

페이스 페이팅 잘보이게 또 찍으라는 현이양의 분부 대로...

 

 

 

 

ㅋㅋㅋ...

 

이렇게 올만에 경기도 촌 사람들이 설 압구정 까지 다녀와서....

 

역시나 저녁 식사로 마감 합니다.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