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함께

[여름휴가/평창계곡/양떼목장/주문진/시원했던 이야기]

조금 늦은듯 하지만 가족과 함께한

 

평창 진조리계곡, 양떼목장, 주문진에서 아이들...^^*

 

 

첫째날...

 

진조리계곡 도착!! 앗...둘째의 깜찍한 표정이 없어..왜 그래? 했더니...

 

갑자기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...  @_@;;;

 

불가능 한것을 알고는 삐졌나 봅니다...ㅎㅎ

 

 

그 사이 오빠는 저 위에 부터 아래 깊은곳 까지

 

자연 슬라이딩 시작~~

 

 

 

엉덩이가 꽤나 아플텐데...

 

재미있는지...계속 해서 오르락 내리락...

 

 

ㅋㅋ...

 

엉덩이가 아픈가?

 

조금 깊은 곳 (수심 1m 정도?)에서...

 

튜브타고 둥둥...

 

수영 배우기 시작 하더니...

 

물에 두려움이 없어진 듯...

 

 

큰애와 놀다가 올라와 보니...

 

어랏..뭔 이유인지...기분이 풀린듯...

(사실...직접 잠자리를 잡아서로 확인...ㅋㅋ)

 

 

 

 뭘 잡는걸까...?

 

조용히 보고 있으니...

 

어랏,....쉽게 볼수 없는 대 벌레...

 

대벌레를 어찌 알았는지...

 

사실 조그마한 어항 가지고 가서 버들치? 버들개? 도

 

거의 50마리 정돈 잡았던 듯...

 

 

 

 

 

 

복 층 구조로 되어 있던 숙소...

 

쿨쿨쿨~ 한숨 자고 계단 내려오는 모습...^^*

(복층이라 가족형이라해서 돈 보테 입성 했건만...2층은 더워서 잘 수 없었음...-_-;;;)

 

 

 

그래도 위층이 좋은지...

 

두녀석이 불러 올라가보니...이런 포즈를...ㅎㅎ

 

 

 

 

계곡서의 시원함은 잠시 잊고...

 

4번째 가본 양떼 목장...그리 좋은 날씨는 아니지만...그럭 저럭...

 

전망대에서...한장 찍어보고...

 

 

ㅋㅋㅋ...

 

저 앞니는 언제 나는것인가...

 

 

워낙 아이들 챙기느라 바빠 그 좋은 풍경들 다 놓치고...

 

잠깐 내려가기전 한장...ㅠㅠ

 

나에게 출사란 불가능 한것인가...ㅠㅠ

 

 

 

 

ㅋㅋㅋ...ㅎㅎㅎ...

 

바람에 둘째 머리가....히히

 

뭐 안티 아빠 같기도 하고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드디어 양떼목장의 양들이 보이기 시작...

 

동물원 처럼 목초 뜯어 가까이 가도 잘 와주지 않던....

 

 

 

 

 

오홋~

 

착한양 등장...

 

양들은 죠오기 보이는 파란 풀만 뜯어줘야 먹는듯...

 

둘이서 어찌나 오랬동안 먹이를 주던지...

 

풀 뜯느라 허리가 다 아펐단...

 

 

 

조금 내려가 보니...

 

양떼목장에 젖소 등장...

 

덩치 만큼이나 대충 뜯어서 주면 넙죽넙죽 잘도 받아 먹더만요...

(어휴~ 저 길쭉한 혀가 쑤욱 나와서...)

 

 

 

요즘은 왠일인지...

 

포즈 잡고 아빠를 불러주네...큭큭...

 

어려서 부터의 교육이..효과를 발휘하는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둘째가 항상 하고 싶다는것 중 하나...

 

큰 코끼리 등에 타서 (분홍토끼와 함께)

 

소풍을 가고 싶다고...(어디서 봤는지...^^)

 

꼬끼리 말고 젖소로!!!...ㅋㅋ

 

 

 

어느새 주문진 도착~

(항에 가기전 잠깐 들려본 해변...)

 

계곡에 있다와서 그런지...어찌나 끈쩍하고...덥던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것이 목적인 주문진 항에서...

 

홍게(큰놈) 5마리 + 광어 + 우럭 + 방어새끼 + 오징어 1마리...

 

요렇게 5장...정말 배부르고 오랜만에 맛있는 회를 먹었던 듯...

 

 

 

이렇게 크다고요...

 

가 목적인 샷이나...찌자마자 뜨거운걸 아빠가 원하는 포즈 취해 주시느라...ㅋㅋㅋ

 

 

둘쨰 역시....^^*

 

이렇게 우리네 가족의 여름 휴가는 아쉽게 지나갑니다....

 

^^*